2013년 1월 26일 토요일

외국 호스팅 사이트 이용법 및 오류 대처법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는 정말 다양한 분들이 방문하는 사이트인지라 외국 위주의 사이트가 올라오면 이용에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내 이랄 윙하야 어엿비너겨 새로 사용방법을 맹가노니 사람마다 해여 수비니겨 날로 쑤메 뼌한킈 하고져 할 따라미니라

그래서 쉽게 이용하시라고 대략적인 사용방법을 올려두겠습니다.

사실 제가 링크를 거는 사이트는 엄청 많지만 그 중 한 두가지만 소개드려도 쉽게 응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 (가장 먼저 고려할 사항) 아래 사이트가 뜨는 경우



Download 버튼에 현혹되지 마시고 오른 쪽 위의 빨간 줄이 쳐진 곳의 카운트가 다 될 때 까지 기다려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노란 버튼이 생깁니다. 눌러주시면 각 호스팅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MediaFire를 이용해 다운받는 경우



Download 버튼이 엄청 많은데 다른 거 다 광고니까 무시하시고(이게 다 클릭수를 늘리기 위한 낚시야!)
빨간 줄이 그어져있는 Download버튼을 눌러주세요.

Q. 만약 눌렀는데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A. 인터넷 브라우저가 IE(기본 브라우저)라면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그래도 안되신다면 기본 브라우저를 버리시고(!!) 파이어폭스나 크롬 등을 이용해 주세요.
* 추가 : IE의 경우 오른쪽 클릭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위 사진처럼 안 뜨고 아래 사진처럼 뜬다면?



A. 이건 우리나라에도 자주 있는 시스템이죠. 매크로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두 단어를 빈 칸에 입력하고(여기선 1704 sectirce네요.)
아래 빨간 색 Authorize Download버튼을 눌러주시면 정상 다운로드 가능한 상태가 될 겁니다.
만약 단어가 제대로 안 보이신다면 저 빈칸 오른 쪽에 있는 새로고침 비스무리한 버튼을 누르시면 다른 글자가 나올 겁니다.
이 화면은 보통 하루에 두 파일을 받으려고 시도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 DepositFiles를 이용해 다운받는 경우



여기서는 Regular Download를 눌러줍니다. 한국어로 치자면 저속다운 정도...
GOLD download는 고속다운입니다.(이건 당연히 돈 내야함)

그럼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끝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MeidaFire와 마찬가지로 인증을 끝내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그 외의 QnA

Q. 무슨 영어가 뜨면서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는 어쩌나요?
A. 외국 사이트는 한국과는 다르게 1일 1회 다운로드 제한이 있습니다.(다만 MediaFire는 대인배라서 그런 제한 없음)
그리고 그 1일 1회 다운로드 제한 기준이 '사이트 방문 횟수'입니다.
따라서 다운로드를 안하셨더라도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셨다면 다운로드로 인식이되어서 24시간 뒤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하셔야합니다.
(이래서 제가 MediaFire를 추천하는 겁니다.)

Q. 24시간 뒤에 다시 들어가도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해결좀 ㅡㅡ
A. 이건 저한테도 답이 없습니다. 뭐 쿠키 문제거나 IP가 유동이거나... 별의 별 경우가 다 있으니까요.
그냥 한 사이트 포기하시고 다른 사이트 이용하세요. ;; 저는 보통 사이트 두 개 정도는 올리니까요...

Q. 뭐여 다운로드하니까 크기가 엄청 작고 압축 해제도 안되잖아여...
A. 다운로드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  오른쪽 클릭 후 다른이름으로 저장 또는 FlashGet이나 Orbit 등을 이용해서 받으신 경우
해외 사이트는 정상적인 다운로드만 허용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전부 다운로드 불가능하게 됩니다. 그냥 왼쪽 클릭으로 받아주세요.
왜 정상적인 다운로드만 허용하냐면... 고속다운로드는 유료 이용자의 특혜인데 FlashGet쓰면 너나할것 없이 다 고속 다운로드 해버리니

Q. 두 시간 동안 받았는데 압축 해제가 안되는데요 ㅠ_ㅠ
A. 보통 분할압축으로 올리면 이런 분들이 많이 생깁니다.
RAR 분할압축의 경우 확장자를 제외한 이름을 모두 같게 맞추시고 part1만 압축 해제하시면 됩니다.
7Z 분할압축의 경우도 확장자를 제외한 이름을 모두 같게 맞추시되 7zip이라는 프로그램을 쓰셔야 풀립니다.

Q.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요.
A. 웹하드가 원래 돈 안 내면 절망이잖아요ㅋ 유료결제가 답인데 VISA카드로 결제가 가능함 근데 아무도 안하겠지

Q. 호스팅 사이트에서 웹하드처럼 원하는 파일을 찾을 수는 없나요?
A. 외국 사이트는 저작권 문제로 검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통 '웹하드'가 아니라 '호스팅 사이트'로 불리죠.
원하시는 파일은 제 블로그에서 찾으시면  쉽고요(한국어니까!) 좀 더 자세히 찾고 싶으시다면 구글에서 일어나 영어로 검색하셔야합니다.

Q. 비밀번호가 없는데도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데요?
A. 압축 풀기를 몇 번 더 시행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다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오류입니다.

Q. 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 틀렸다고 나옵니다.
A.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공백 또한 인식합니다.
복사/붙여넣기를 하셨다면 공백이 들어간 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제가 적어놓은 비밀번호는 다 맞는 것들이니 비밀번호에 이상은 없습니다.

p.s1 제 컴퓨터에서 나오는 오류는 이게 다네요. 다른 오류사항 보시면 제보 바람.
p.s2 이 글은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p.s3 추신은 3까지 있어야 간지
[출처] 외국 호스팅 사이트 이용법 및 오류 대처법 (다운로드 방법)|작성자 Proion02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please don't ad in here